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감동까스' 덕진점

by 쩡지1 2020. 3. 20.

안녕하세요 쩡지입니다 :) 

어제 구독자분 블로그에서 돈가스 맛집에 다녀온 걸 보다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결국 못참고 배달앱에서 돈까스가게을 찾기 시작했어요ㅎㅎ 제가 찾은 곳은 전주의 '감동까스' 덕진점인데요! 수제로 등심돈까스와 치즈롤까스가 맛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리뷰도 보니 500개 넘는 글이 있었고 평점도 4.9점이라 믿고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ㅎㅎ

 

 

 

치즈롤까스와 등심돈까스덮밥정식 1개씩 주문하고, 배달팁 1,000원 포함해서 총 20,400원 결재했어요. 주문한 시간이 11시43분이었는데 저는 11시부터 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에 음식이 최대한 빨리 오길 기다렸어요..ㅎㅎ 배달 시간은 딱 30분 걸렸어요ㅎㅎ 음식을 받자마자 재빠르게 세팅을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치즈롤까스정식은 치즈롤까스 4조각+소바+스프 포함되구요. 등심돈까스덮밥 정식도 소바+스프 포함되어있어요! 

 

 

 

 

연돈으로 유명해진 치즈롤까스는 감동까스의 신메뉴라고 하는데용. 치즈롤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히 짭조름하고 적당히 잘 녹아있어서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샐러드는 흑임자소스에 양배추샐러드를 주는데 돈까스를 먹다가 느끼할 때 샐러드를 같이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치즈롤까스가 4조각이 들어있는데 저는 양이 딱 적당했는데 양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모자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요거는 돈까스덮밥인데요. 제가 생각한 돈까스덮밥은 쯔유소스에 계란이 올라간 돈부리였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같달까요 ㅋㅋ 밥위에 슬라이스양배추와 달짝지근한 고추장같은 소스??위에 잘게 썰어진 등심돈까스가 올려져 있어요 ㅎㅎ 한국식 돈까스덮밥인 것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정말 배가 고파서 친구랑 허겁지겁 먹었는데요. 엄청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만족하며 먹었습니다ㅎㅎ 돈까스덮밥은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반절 정도 남겼어요ㅠㅠ 다음엔 다른 메뉴를 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래요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객사 카페 미뇽  (4) 2020.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