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객사 카페 미뇽

by 쩡지1 2020. 5. 11.

안녕하세요 쩡지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전주 객사에 있는 카페 미뇽이에요. 

타르트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라서 종류가 정말 많아요.

치즈타르트 밖에 모르던 저에게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ㅎㅎ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빵굽는 향기가 행복한 기분이 들게 만들었어요! 

 

 

카페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자이제 본격적으로 타르트 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타르트 종류가 많죠~?!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을 배터지게 먹고 갔던 관계로... 아쉽지만 다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초코타르트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 색깔이 정말 알록달록 합니다 ㅎㅎ 

 

 

여기 메뉴판도 사진을 찍었는데요.

타르트마다 어떤 맛인지 설명이 되어있어서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봤네요 ㅎㅎ 

근데 다 맛있을거 같아서 쉽게 못고르겠더라구요....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역시 디저트선택은 너무 중요해요.... ㅋㅋ

 

커피, 밀크티, 생과일 주스, 에이드 등등 음료 종류도 많아요! 

저와 친구들은 얼죽아라며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통일했습니다ㅎㅎ 

역시 달달한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정말 잘 어울려요. 

아, 여기 아메리카노 맛집이에요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신중한 고민끝에 치즈타르트, 리틀포레스트, 딸기 네오를 주문했습니다! 

급하게 먹느라 아쉽게도 타르트 안쪽은 찍지 못했는데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특별한 맛이었던 건 아니지만 예상하던대로 달콤하고 스윗한 타르트였습니다 ㅎㅎ

 

전주에만 있는 매장인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신촌점, 광안리점도 있다고 하니 혹시 근처에 사시거나 지나갈 일이 있으시다면 들려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감동까스' 덕진점  (12) 2020.03.20

댓글